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백승주 의원, ‘구미발전 의정보고회’ 성료

기사승인 [0호] 2020.01.12  23:45:50

공유
default_news_ad1

- 4년간, 총 350여건 법안 발의 및 370건 이상 인터뷰

백승주 의원 의정보고회 모습
백승주 의원(자유한국당 경북 구미갑)은 지난11일 오후 3시 새마을운동테마공원 글로벌관에서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 성과를 종합해 보고하는‘백승주의 구미발전 무한도전 의정보고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백 의원은 “구미 발전과 대한민국 발전의 기틀인 박정희 대통령의 새마을운동을 기념하는 뜻깊은 장소에서 의정보고회를 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박정희 대통령께서 언제나 대한민국의 발전과 산업화를 생각하신 것처럼, 저는 언제나 구미발전만을 생각하며 의정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날 의정보고회에는 김재원 자유한국당 정책위의장, 조경태 자유한국당 최고위원을 비롯하여 김상조, 윤창욱 경상북도 도의원 및 김재상 구미시의회 부의장, 권재욱, 김낙관, 김춘남, 장세구 구미시의원 그리고 구미 시민 500여명이 참석했다.

또한, 심재철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와 김광림 자유한국당 최고위원, 나경원 자유한국당 전 원내대표는 영상으로 백승주 의원의 의정보고회를 축하했다.

백 의원은 지난 4년 동안 구미 경제를 살리기 위해서 ▲KTX 구미역 정차 가시화 ▲LG 화학 신규 투자 유치 ▲대구민군통합공항 조속 이전 추진 ▲구미1공단 스마트산업단지 지정 ▲5G 테스트베드 구축 사업 유치 ▲방위산업 유치 및 육성 ▲대한법률구조공단 구미지소 신설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통해 다양한 성과를 이뤄냈다.

한편 백 의원은 예산 확보 이외에도 구미 경제를 살리기 위해 대표발의 56건을 포함하여 총 350여건에 이르는 법안을 발의했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안보 전문가로서 국회는 물론 370건이 넘는 언론 인터뷰를 통해 국민들의 여론을 대변했다.

변완영 기자 byon333@hanmail.net

<저작권자 © 정경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